유튜브속으로

허걱.~ !! 정말 저런 공중 비행장 비행기가 있을가요? 조작인가? ㅎㅎ

네오류이 2021. 1. 11. 21:14
728x90
반응형

하늘에서 이착륙을 하는 날으는 공항..

합성티가 나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잘모르겠네요..ㅎㅎ

정말 있으면 멋찔것 같다는

 

어벤저스의 그 공중 항공모함보다 더 멋찐것 같아요.

제가 말한 그 공중 비행장...굿.. 영상으로 보시면 더 깜놀~~

트랜스포머~~ ㅋㅋ 저걸 어케 만들엇는지 그게 더궁금

전투기 시뮬레이션..

옛날에 돈 많이 넣고 하던 그 3d 게임이랑 비슷한 느낌..ㅎㅎ

사이버틱하게 바꿔주는 앱인듯 하네요..고양이가 멋쪄요.

사람도 일케하면 멋찌겠죠~~

사이버 마스크~~ 코로나시대에는 마스크가필수품..

그럼 패션어블하게 가야죠? ㅎㅎ

큐브만한 텐트인데 던지면 저렇케 텐트가 된답니다. 아주 굿굿이예요~~

아주 멋져요~~

밧테리 없이 동작시킬 수 있는 모터이예요.

한번만 돌려주면 계속 동작한답니다.

어느 위치에 수도꼭지를 만들고 싶으세요?

원하는 위치에 달고 구멍만 뚤면 수도꼭지가 만들어진답니다.

덤 영상

전 이렇게 만들어지는 도구를 보면 멋찌다느느,,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재미 있게보셨으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오늘도 홧팅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