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고정댓글을 달라고 하는데 안돼네..ㅠㅠ 근데 방법이..ㅎㅎ 내용 보세요~

네오류이 2023. 12. 6. 17:31
728x90
반응형

 

유튜브가 저작권이 더 심해졌고, 개인정보에 대해서도 더 까다로워졌는데

 

그 때문에 제 채널이 날라가 버렸습니다..ㅜㅜ 위로가 필요해요..ㅜㅜ

 

거의 3년을 운영했던 건데 한방에 날라가는군요..

 

주의하실게 지금 안걸렸다고 안심하시면 안됩니다.. ~ 원천에서 걸면 바로 아웃~

 

쓰리아웃제도도 있지만, 심각한 저작권 위반 즉, 원소유자가 정식으로 유튜브에 재제를 걸면 바로 아웃됩니다.

1년 전에 올린 영상 몇편이 (동일 저작권사 관련 영상) 문제가 되니 바로 아웃되네요. ㅜㅜ

 

오늘은 위 내용이 아니라 ㅋㅋ

그래서 새로 채널을 열었는데 이런 고정댓글이 안되네요..휴~~~ 힘들다~~

 

몇가지 기능이 "고급기능"으로 분류가 되면서 사용자 인증을 해야 풀립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가장 괜찮은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였습니다.

( 출처 : https://k66google.tistory.com/861 )

 

사람 짜증나게 만드는 유튜브 고급 기능 해제 인증에 관하여.

오늘은 내가 성질나서 포스팅으로 욕을 좀 해야겠다. 바로 쓰레기 같으면서 사람 짜증나게 만드는 유튜브의 빌어먹을 고급 기능 해제 인증에 관해서다. 이 사건은 지X맞은 유튜브 놈들이 먼저

k66google.tistory.com

 

설명을 아주아주 맛깔스럽게 해주셨어요~~

 

 

위 같이 저 부분이 막혀 있어서 인증을 해야 풀립니다.

 

문제는 지금부터 !!!

 

신분증 인증 절대로 하지 마세요 !!!

 

저는 생년월일도 정상으로 했고 주민증도 정상적으로 찍었지만 반려!!

그리고,  또 했는데 반려..!!

 

근데 2번 밖에 못하고, 또 하려면 한달을 기다려야 합니다. <- 저는 지금 이상태!!

 

 

 

근에 이 블로그를 보니..

이 분도 똑같았네요.~~ 

 

생각해보니 미국에서 우리나라의 신분증을 정확히 알수가 없다는 걸 간과햇네요..~!!

주민증이 우리나라에서만 통용되는거다보니..

구글이 사람이 일일히 확인하는게 아니고 AI가 하기 때문에 어차피 템플릿이 없으면 인식 못하거든요..

 

그래서 이분은 얼굴촬영인증으로 했다고 합니다.

결국 얼굴 사진만 저장해 놓으면 범죄 시 잡을 수 있으니 바로 통과 시켜 주는 것 같아요.

 

 

아 부럽다..ㅎㅎ

저도 한달 있다가 얼굴촬영으로 다시 고급기능을 신청해야 겠어요..

 

고정댓글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그 댓글에 광고 링크 심고,

이상한 글 올려 놓고 그래서 사회적 문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좀 더 까다롭게 바뀐거 같아요.,

 

혹 채널 운영 시 고정댓글이 필요 시 꼭 얼굴촬영으로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