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예술사진을 찍고 싶으세요? 멋진 사진을 찍고 싶으시면 이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네오류이 2021. 1. 7. 14:46
728x90
반응형

예술사진을 찍고 싶으세요?

멋진 사진을 찍고 싶으시면 이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저도 시간되면 저런 방식으로 한번 찍어봐야겠어요..

다른 재미난 영상도 많으니 구경오세요~~

 

 

제가 영어로 쓰는 이유는 외국분들도 유입을 시키려고 하는건데

안되네요..ㅎㅎ

아마 전세계로 퍼질라면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아요.

그래도 아주 기초적 단어만 썼으니 보시는데 무리 없으실거예요.

제가 말한 그 영상 사진은 이렇게 찍는다.

영상 멋진 감상해 보세요~~

3D프린터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면 이걸 보시면 됩니다.

요즘은 집도 3D프린터로 한답니다. 시멘트 3D 프린터 복층도 되지만.. 아파트는 힘들도~ ㅎㅎ

혹 모르죠. 미래에는 될지~~

이빨이 누러세요? 양악이 필요없어요~~

까스 납땜기 ㅋㅋ 예전에 마니 썼죠~

걍 재미로~~ㅎㅎ

제가 좀 저런거 좋아해요~~ 신기한 기하학~~굿굿이죠~

진동으로 치료를 한다고 하는데~ 될라갸~? ㅎㅎ

재미있거나 궁금하시면 영상 한번 구경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