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의 황제 바로 나

영어에 귀가 탁 트이는 3가지 방법

네오류이 2021. 1. 11. 21:13
728x90
반응형

영어에 귀가 탁 트이는 3가지 방법

 

 

영어공부 열심히 해도 듣기가 잘 안되나요? 
영어 학습 버블을 터트리고 진짜 영어 세계로 다이빙 해봅시다!

 

 

 

----------------------------------------------------------------------

 

 

우리나라말을 배우게된이유 어떻게배웠는지 궁금해요! 서양국에는 우리나라 잘모르더군요 궁금)

 

쉐도잉...ㅎ듣기도힘든데 따라하는게 만만치않겠지만! 열심히 해볼게요 감사해요!

 

와 쉐도잉이라는건 진짜 처음들어봐요 정말 잘 배우고있어요!!!

 

명함 저는 유투브 돌아다니다가 자막달린 영상보다가 재미있는 사람 발견하면 그 유투버 원래 채널로가서 보는데 한글자막달린 영상은 웬만하면 없어서 강제로 자막없이 봐요ㅋㅋㅋ 처음이시라면 ksi 추천합니닼ㅋㅋㅋㅋ

 

큼...주변에 외국인 아예 없는데...

 

영어를 배우려면 두려움을 없애고 영어 세계로 다이빙을 해야 한다는 말씀 새겨듣고 갑니다. 영어도 꾸준함!!! 이 필요하겠죠? ㅎㅎ 영상 잘보 갑니다. ~

 

 

youtu.be/dajW9nfXLd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