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기분전환 시키기 최고의 영상들 모아보았어요.~~

네오류이 2021. 1. 25. 15:24
728x90
반응형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재미난 영상들을 모아모아~~^^

 

 

정말 흥미롭고 재미난 영상이 많습니다.

보시면 만족하실거예요.

이 여자분은 도대체 누구일까요?

정말정말 잘해요~. 반할거 같은 그런 느낌..ㅎㅎ

저. 저거 죽기 전에 꼭 해보고 싶은거예요.

음. 저가 하다 죽을라나..ㅎㅎ

트랜스포머에서 나오는 그 날다람쥐 비행

정말 리얼리얼 합니다.

이분은 정말 프로이겠죠~~

어릴 대 동네 언덕에서 자전거 타고 내려가다

한 10바퀴는 구른 기억이 나네요.ㅎㅎ

정말 아팠답니다.

소림사의 무술 구경오세요.

CG 아닙니다. 리얼입니다.

이분.. 이소룡보다 더 잘하는 것 같아요.

마지막에 동작은 정말 압권.

춤은 이정도는 되어야~~

브레이크댄스 췄던 기억이 새록새록..ㅎㅎ

저도 한때는 한춤 했답니다.

이번에도 재미난 영상 마니마니 모았으니 많이 구경오세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보시면 아실거예요~~

#날다람쥐#무술#산악#소림사#여검사#영상#자전거#재미난#트랜스포머#흥미롭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