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이런 성냥 보셨나요? 담배피는 분 말고도 여행, 캠핑에 필수품~~ 근데 어디서 파는지는 몰라요..ㅎㅎ

네오류이 2021. 2. 4. 15:16
728x90
반응형

신기한 성냥과 기타 신기하고, 재미난 것들 또 모아보았습니다.

 

 

그냥 심심풀이로 재미로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제가 말한 그 성냥..

일반 성냥은 아니고.. 바람이 불어도 잘 켜지고, 계속 재생산이 가능한 그런 성냥~~

이거 하나면 끝^^

음. 이건 조작인지 실제인지....

저게 가능한지. 잘 모르겟어요~~ㅎㅎ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이거 다들 하나씩 있죠?

공사장에서 쓰는 건데 한번 보시라고 넣었어요.

음. 이것도 잘..

저게 가능한가?

조작같기도 하고..

그것도 아이가 저렇게 잘한다니~~ㅎㅎ

오늘도 신기하고 재미난 영상들 좀 모아보았습니다.

관심있으시면 구경오세요~~

#신기한 #성냥 #심심풀이 #조작 #반려동물 #샤워기 #공사장 #망치 #공놀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