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추억의 명작 드라마 "전격Z작전" 간만에 보니 그 감동이~~ㅠㅠ

네오류이 2024. 9. 6. 17:22
728x90
반응형

전격Z작전

 

KITT's Best Chase Scenes | Knight Rider

 

상징적인 TV 시리즈인 Knight Rider에서 KITT 최고의 추격 장면이 선사하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스릴을 경험해 보세요. 
버클을 채우고 전설적인 자동차가 이전과는 전혀 다른 거친 주행을 선사하는 고속 액션!!

Knight Rider 공식 YouTube 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존재하지 않는 남자의 위험한 세계로의 암울한 비행. 
법을 초월하여 활동하는 범죄자들의 세계에서 무고하고 무력한 사람들의 대의를 옹호하기 위해 고전분투하는 외톨이 청년 마이클 나이트.!!

KITT의 하일라이트 장면들을 만나보세요~ 그리고 추억에 빠져봐요~~

 

 

 

오~~ 저 엔진소리!! 향간에 원자력이라는 얘기도 있었던..~
정말 다시 봐도 감동이네요~~ 역시 멋져~!!

 

 

마이클 나이트!! ㅎㅎ 정말 젊었네요~~!! 저 특유의 곱슬머리는 지금도 정말 정감이 갑니다.
키가 엄청 크다는~~ 기럭지가 상상초월

 

 

저 레이더 불빛.!! 당시 자동차들이 저 불빛을 흉내 낸 악세서리를 달았는데 더 허접했던 기억이 나네요~
단순 LED 붙여서 만든 차들이 많았는데~ ㅎㅎ 넘 허접했던 기억이~~

 

 

KITT의 이퀄라이저 디스플레이가 당시에는 엄청 멋있게 보였던 기억이~
근데, 개인적으로 초기에는 그냥 블링크, 즉, 깜박거리는 거였는데 그게 더 예뻐보였다는~~

 

 

KITT의 변신장면이 있는데~ 이건 다음에 또~~^^ 꼭 영상 시청하시고 그 느낌을 다시 되새겨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