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헉. 저마술이 저런거 였다니..ㅎㅎ

네오류이 2021. 1. 7. 12:15
728x90
반응형

마술의 비밀을 알고 싶다고요..~~

그럼 어서 이 영상을 보세요~~

저도 보고 아하~~~~ 그랬다니까요~~ㅋㅋ

넘 잼나는 마술의 비밀... 간단하면서도 직접 해보실 수 있는 쉬운 마술을 모아보았습나다.~~~

 

쉬운 우리컵 동전마술~~

으악~~~ 저거 정말 신기해 했었는데.. 저거였구나~

이건 해법이 안나왔는데 정말 궁금..

이것도~~

이거 해법 알고 정말 허무했다는~~ 정말 궁금했던거였는데..ㅎㅎ

이 마술은 이미 알고 있었져~흐흐

오~ 신기방기 폰을 뚫고 가는 손수건 마술~~ 굿굿~~~

이건 덤~~~ 애들이랑 이렇게 놀면 좋을 듯 해요~~

재미있게 감상하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