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의 황제 바로 나

생쥐를 만들고 나니.. 냥이를 만들고 싶어짐.

네오류이 2021. 1. 7. 12:18
728x90
반응형

생쥐를 만들고 나니.. 냥이를 만들고 싶어짐.

 

도도한 냥이의 모습이 느껴지네요.~

야옹~~야옹~~~

생각보다 접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좀 애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고양이가 있음 생쥐도~~ㅎㅎ

얘는 더 어렵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찍찍찍~~~~ 치즈줘~~~~

근데 사실 쥐는 치즈를 싫어합니다~~

톰과제리에서 작가의 상상력에 의해 만들어진 것 뿐이죠~~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공감 함 클릭하고 다음 꺼 봐주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