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속으로

[리뷰] 메카닉: 리크루트

네오류이 2021. 1. 15. 09:20
728x90
반응형

제목 : 메카닉: 리크루트

별점 : ★★☆☆☆

 

 

 

* 전체 줄거리

 

여자친구가 납치 됐다. 

놈들의 협상,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을 것이다!

 

과거를 청산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비숍’(제이슨 스타뎀) 

 어느 날 의문의 세력에 의해 여자친구 ‘지나’(제시카 알바)가 납치당하고, 

 그들로부터 도저히 불가능한 3개의 암살 미션을 의뢰 받는다. 

  

 하지만 모든 거래가 그들의 뜻대로 될 것이라 생각하면 틀렸다. 

 그들도 올 여름도 끝장내러 그가 온다!

 

 

 

* 나의 줄거리

여자친구를 인질로 해서 세계의 주요 무기상들을 죽이라고 하는 영화 결국 악당은 자기 무덤을 팠다.. 

끝~

 

 

 

* 한줄평

 

여자친구가 아닌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고생하는 영화.

 

 

 

* 나의 리뷰

 

전형적인 제이슨 스타뎀의 어투와 액션과 이젠 지루해진 싸움씬들..ㄷㄷ 

 

만약 제시카알바 만 아니었다면 이 영화는 별하나 얻기도 힘들었다..

 

포스터에 나온 씬을 보면 미션임파서블을 횽내내려 했지만 긴장감은 전혀 없었다.

 

제시카 알바는 여전히 매력적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후회없다.

 

 

 

#리크루트#메카닉#영화#줄거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