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SHORTS] 훠궈소스 만드는게 이렇게 힘든 과정인가?

네오류이 2023. 11. 12. 11:44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OG0do8e-404&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22

 


훠궈소스에 들어가는 재료가 간단할걸로 생각했는데 아니네요.
중국의 한 공장이지만 여기는 생각보다 청결하게 운영하는 곳이네요.

듣기로는 중국도 동일 제품군의 경우 
비싼거는 제대로 청결하게 만들고,
싼거는 온갖 비위생에 재료도 말도 안되는 재료로 쓴다고 해요.
너무 싼것만 찾지 말아야겠어요.

 


 

 

우선 소고기 기름을 넣고,

 

 

 

기름이 다 녹고 나면 손질한 파를 넣고,

 

 

 

생강 및 각종 향신료를 넣고

 

 

 

고춧가루도 듬뿍~~^^

 

 

 

맥주도 들어가는군요.. 보니 비싼 맥주같아요.ㅋㅋ
금빛캔이네요~^^

 

 

 

몸에 좋은 한약재료도 들어가네요~
팔각,초가,감초,백두구,산내 등등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몸에도 좋을거 같은 훠궈소스~~ 냠냠..~~~

 

 

 

엄청난 재료가 들어가네요~~
음. 진짜 저 회사의 제품은 사먹고 싶어지네요~
다른 싸구려 중국 식품보다 믿음이 가는데요..ㅎㅎ

 

 

 

이제 건조를 시켜 저헐게 포장을 해서 파나봐요..

 

 

 

제품명이 보이네요..ㅎㅎ
국내에서도 파는지는 잘....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중국의 제품은 극과극이라고 하더라고요.
좋은 제품은 비싸지만 아주 품질이 좋고,
싼건 역시 싸죠~~~ 구럼 안의 내용물도.. 아시겠죠?

 

 

 

음. 손질도 정결하게 잘하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