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가지각색의 자전거 발명가... 정말 기가 막힙니다~ㅎㅎ

네오류이 2023. 11. 12. 13:44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dY1oikkdCPc&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19

 


정말 이분 대단한거 같아요..~~
분명 공학자일거 같다는
상상을 초월하는 자전거 구경하세요~~
진심 강추 !!!!!

 


 

바퀴가 사각형인 자전거... 보니 원리는 탱크의 무한궤도 방식이네요..
무지 힘들거 같은데...ㅋㅋ

 

 

 

거미다리 자전거?
패달을 돌릴 때 뒷바퀴 쪽의 거미다리가 걸어다니는..
이건 만들기 무지 복잡했을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

 

 

 

삼각형 바퀴,,, 자전거,,,
이건 달릴 때 엉덩이 무지 아플 듯... 아무리 잘 궤도를 잡아도 
안장 쪽이 쿵쿵거릴 수 밖에 없을거 같은데... 좀 비추,,,

 

 

 

젤루 맘에 드는 자전거...
배트맨의 바이크를 보는 듯해요..,
문제는 무지 무거워서 달리기는 힘들것 같다는...
그래도 간지 하나는 재대로이네요~

 

 

 

이건 정말 아이디어... 어떤 길도 달릴 수 있는 반바퀴합체 자전거....

 

 

 

바퀴 대신 테니스공이다.. 무지 푹신푹신할 거 같아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자전거이네요. 펑크날 걱정도 없고.,,
누가 버린 테니스공 모아서 휠에 달아서 만들면 짱일거 같다는..

 

 

\

아까 처음에 나온 탱크같은거의 2기 버전이네요.
이게 바닥면 저항이 적어서 그나마 좀 편할 듯...
눈길 좀 줄거 같은 그런 자전거이네요.

 

 

빙판, 눈밭을 위한 톱니바퀴 자전거.., 
근처만 가도 썰릴거 같은 후들들...... 좀 무섭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이 발명가 분 정말 재치 있네요..
최소한은 먼가가 틀려야 한다는 생각이 많으신...
바퀴 3개짜리...

 


 

정말 이분 대단한거 같아요..~~
분명 공학자일거 같다는
상상을 초월하는 자전거 구경하세요~~
진심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