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새로운 볼경마장!! ㅋㅋ 오~ 새로운 레이스 경기장이 나왔네요.. 잼나네요.

네오류이 2023. 11. 22. 14:17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l9XD0olEvlg&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5

 


저기에 저렇게 많은 사람이 있다는 건 분명 경마장처럼 도박하는게 아닐까 싶은 심증이 확실시 되는 현장입니다.^^

새롭네요.. 레이스장도 무지 긴게 확실히 재미있어 보이네요.

저건 정말 로또처럼 운빨일듯..

잼나는 영상은 직접 봐야 재미나겠죠?

 


 

출발했습니다~~ 동일한 선상에서 출발을 시작햇습니다.
사실 지구의 자전 때문에 동일 선상에서 출발을 해도 저렇게 선두가 순서가 바뀌게 되는데 그래서 정말 공평한 운빨 경볼장이네요..ㅎㅎ
흰말볼이 앞서가네요.~

 

 

 

근데 갑자기 검말볼이 선두에 나섰습니다.. 시작이 좋네요~!! 굿~

 

 

 

생각보다 레이스 길이가 무지 기네요~~
긴박감이 짱짱 합니다.. 후덜덜,,,

 

 

빨말볼이 꼴지로 가고 있네요.. 
저건 좀 잘못만들어진 볼이 아닐가 싶기도 합니다.

 

 

여기는 평평한 레이스길이네요. 여전히 선두를 달리는 검말볼!!!
역시 검말볼이 이길 것인가!!! 
긴장 두근두근

 

 

 

오~!! 이런이런..!! 4등이던 흰말볼이 급가속을 하면 검말볼을 추월합니다.
정말!! 대단한 볼심이네요... 맛있는 우유를 먹어 마지막에 힘을 낸 듯합니다.!!
멋지네요!!!

 

 

 

오! 흰말볼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정말 박진감이 넘치는 경기였네요...

 

- 한줄평 -

무엇이든 레이스로만 만들면 재미와 도박이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