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요즘 삼라만상의 동네북인 갑질모녀의 최후! 아고! 고시다..!!!

네오류이 2023. 11. 20. 22:43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JthbqDx8PAU&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3

채널 : MBCNEWS
제목 : "이 쌍X아! 네 서방 바꿔!" 식당 깽판 모녀의 최후 [뉴스.zip/MBC뉴스]

 


지금 뉴스랑 채널에서 난리난 갑질 모녀. 잘 아시죠?

요즘 계속 나와서 잘 아시겠지만, 기념 삼아 한번 올려봅니다.

갑질은 돌고돌죠.. 

내가 한 갑질은 언젠가는 다시 나한테 돌아옵니다.!!

인간은 실수도 하고, 잘못도 하기 때문에 인간입니다.

"최고의 서비스" 란 미명아래 갑질이 자신의 우월성을 과시하는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죠.

원래 이런 "고객만족 서비스"는 일본에서 넘어온 거고 삼성에서 제일 먼저 받아드려 최고의 고객만족이 곧 매출로 이어졌는데...

이게 일본에서도 갑질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었죠.

갑질로 돈 몇푼 얻어 먹으려다 제대로 망한 모녀 소식 함 보시죠..

얼굴이 블러 처리 되었지만 아마 그 동네 사람들은 다 알것 같은데요..ㅋㅋ

체형이나 모녀 사이를 보면 바로 알듯... 

보시면 욕 좀 뒤질라게 해주세요~.. 

 


 

저기 주황색 옷 입은 아줌마가 그 갑질녀 같네요.
저렇게 살고 싶을까? 돈보다 중요한게 자신의 인격인데...
자신의 고귀한 인격을 돈으로 팔아먹는 행동은 하지 말아야죠.

 

 

 

저기 가게 주인분도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승소할지 패소할지도 모르는데 용기를 내어 재판까지 하신걸 보고 박수갈채를 드려요~

 

 

 

입도 참 험하네요...
옛부터 그랬지요.. 입에 걸레를 물면 쌍놈이라고...
못배운거 자랑하는게 느껴지네요.
목소리 크고, 욕 잘하면 장땡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지금은 없는데... 흠...

 

 

 

얼마나 받아 쳐먹을려고 문자로도 돈달라고 아에 대놓고 말하는거 보면 참 얼굴도 두껍네요.
아마 돈 확실히 받아낼 수 있다고 확신에 차 있네요.

 

 

 

그래도 아직 우리나라는 살만하네요.
요즘 경기도 어려운데 저렇게 응원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으니...
저도 근처에 살면 "돈쭐" 내러 가고 싶네요.

 

 

 

결국 재판에서 승소하셧네요.
맘고생이 많으셨을텐데 승소금을 좋은 곳에 쓰신다고 하니, 저 가게는 복받으실 거 같아요.
부디 좋은 곳에 쓰였으면 좋겠어요~

- 한줄평 -

자업자득(自業自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