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초등학생이 던진 돌에 맞은 70대 남성 사망

네오류이 2023. 11. 19. 20:16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NZ_cMAVpEs4&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81

채널 : MBC뉴스
제목 : 초등학생이 던진 돌에 맞은 70대 남성 사망 (2023.11.18/12 MBC뉴스)

 


정말 황당한 일이 벌어졌네요... 근데 그것도 노원구 에서..쩝...

70대 노인부부가 아들 집에 들리기 위해서 아파트 입구 계단을 걸어 올라가던 중

몇층 높이에서 돌이 몇개 떨어졌는데 할아버지가 머리에 돌을 맞고 그자리에서 사망한 사건입니다.

문제는 그 돌을 던지 사람이 10살정도 된 초등학생이란 사실...

촉법소년이기에 처벌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당췌 아무리 어리다고 하지만, 무슨 생각으로 돌을 던졌을까요?

보니 돌도 한개가 아니라고 합니다, 

뉴스에 나오진 앟았지만, 돌을 한번 던졌는데 맞지 않으니 또 던지고 해서 약 3개 가량을 던졌다고 하는데...

이런 때는 성악설을 믿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듣고도 믿기지 않는 황당한 사건이네요...
보니 실수로 던진 것도 아니란게 더 황당하고 참담합니다.

 

 

 

노원구 아파트 사진인데 저기가 어디 아파트일까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궁금하네요... 
저도 노원구에 살고 있지만 노원구도 워낙 넓어서...

 

 

 

보니 아들 집에 아들 보러 왔다가 계단 걸어올라갈 때 날아든 돌에...
참 말문이 막히네요.

 

 

 

돌 크기도 만만치않네요. 저런 돌을 어디서 구한건지...

 

 

 

가해자인 어린이는 10세 미만이라 처벌도 힘들다고 합니다.

 


- 결론 -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다, 란 말이 생각이 납니다.

아이가 잘못은 또한 부모의 잘못이고요.

그렇다면 그에 대한 부분을 부모가 책임을 지는 것이 맞다고 생각이 드네요.

요즘 애들 무섭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초등생도 무섭네요.

물론 일각의 얘기이지만, 그냥 무시하고 넘기면 안될 부분이라 생각이 듭니다.

결국은 예절교육의 중요성이 더 부각이 되는 사건이네요.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인만큼 아이의 예절교육에 더 힘써야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