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죽어서 말라 비틀어진 생선을 물에 넣어봤어요~~

네오류이 2023. 11. 19. 12:18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FOU-DVc5j88&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55

 

분명히 죽은 물고기를 물에 넣어봤습니다~

 


 

 

이모습은 누가 봐도 죽어 말라 비틀어진 물고기가 분명하네요.
촉감도 딱딱하다는게 느껴지는 물고기 맞네요

 

 

 

먼가 꿈틀..~ 아가미가 벌렁...

 

 

 

몸을 뒤트네요.. 다시 살아날라고 하고 있어요.. 정말 신기합니다.

 

 

 

눈도 움직이고, 몸도 움직이고 완전히 살아났습니다.
이 물고기를 사람으로 치면, 몸이 굳어 죽은 사람이 다시 관에서 일어나는 거랑 같다는...ㄷㄷ

 


 

예전에 TV 다큐멘터리에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아프리카에 사는 물고기인데 완전히 죽은 물고기 같은데 물이 있으면, 

아가미로 다시 호흡을 시작하며 살아 움직입니다.

아프리카는 가뭄과 장마의 기간이 아주 극단적으로 바뀌기 때문에 진화에서 살아 남은 물고기입니다.

이 물고기는 물이 없으면 체내의 모든 혈류는 아주 최소한으로 흐르게 하여 산소의 사용량을 최소화 시켜 줄입니다.

몇 달을 견딜 수 있으며... 물이 들어오면 아가미로 다시 호흡을 시작하여 다시 살아납니다.

아주 신기한 물고기 이네요~~ 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