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속으로

🔥넷플 신작🔥 "아톰"이 다시 돌아왔다!! 그 제목 플루토!! 이제서야 다봤네요..ㅎㅎ

네오류이 2023. 12. 6. 10:25
728x90
반응형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 https://www.youtube.com/@NetflixKorea )
플루토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원래 10월에 나왔는데 미루다미루다 이제서야 다 봣어요..ㅎㅎ

시나리오는 아톰 원작 중 "지상 최대 로봇대전" 부분을 8부작으로 만들었네요..

기존의 완전 로봇 같은 모습은 없고, 보다 더 인간적인 모습으로 로봇들이 나와요.

앱실론은 진짜 완전 얼짱 인싸의 모습 ~!! 

기존의 아동용으로 생각하시면 안되고, 보다 더 철학적이고. 인간과 로봇이 과연 다른가 같은가에 대한 철학을 담고 있는 애니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투씬이 화려하거나 기존 아톰 처럼 어린아이 적인 모습은 없어요.~

어떻게 보면 어른용 애니라고 생각하시고 보시면 맘 편하실거예요.

그래픽이 상당히 퀄리티가 있고, 

이야기 중심은 아톰이 아니라 게지히트 형사의 시점에서 전개가 되는 것이 톡특하네요..

역시 여가서요 우란은 귀엽네요~~ 

시간 되실 때 영상을 함 보시고요..

과거 로봇대전의 원영상 설명 유튜브도 링크 걸었고,

이번 영상 요약본도 걸어놨습니다~~^^ 하단에 있어요~~


 

폭품을 몰고 다니는 플루토!!

 

 

 

게지히트 형사! 엄청난 합금과 힘과 무기, 두뇌 소유 로봇 형사 (독일)

 

 

 

몸블랑 로봇.. 자연을 사랑한 로봇 스위스

 

 

 

아톰과 텐노박사(아빠)

 

 

 

아톰이예요~
어릴 때 봤던 아톰과는 많이 틀려서 이질감이 살짝 들었지만, 보다보면 또 적응이 되더라구요
머리 모양을 기존 아톰을 오마주 했네요~

 

 

노스 로봇, 팔이 8개(?) 인가, 노스 니 영국이겠죠?
미래에도 유럽이 강하군요.
그래도 아시겠지만.. 여기서는 일본이 짱!!
왜냐면 다 죽으니까.. 로봇이..
나머지 로봇들은 영상을 직접 보시거나 요약영상 보시면 되요~^^

 

 

 

우란~~^^ 역시 귀엽게 나왔네요. 
기존 영상에서는 무지 깨발랄인데 여기서는 따뜻한 맘을 소유한 소녀의 모습으로 나와요~

 

 

 

게지히트 형사 아내
여기서는 로봇도 인간과 동일한 애틋한 부부의 사랑을 많이 비춰요.
결국 로봇도 인간과 같은 사랑, 자애, 분노, 슬픔을 한다.. 그러니 로봇도 인간과 동일하다 란 설정!

 

 

 

이제 플루토와 한판 뜨러 가는 아톰
기본적인 시나리오는 원작과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작에서는 나중에 아톰과 플루토는 친구가 되죠.
원작에서는 나중에 플루토가 아톰을 구하고 죽는데... 여기서는 ?

 

 

 

로고도 멋찌네요.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자면, 원작의 아동틱한 그런 시나리오가 아니라 상당히 철학적이고, 인간이란 동물에 대해 자아성찰하는 애니입니다.
화려한 싸움씬을 생각하고 보시면 실망...
예쁜 그림체와 좋은 시나리오를 생각하신다면 굿!!!

 

 

아톰 원작의 로봇대전 영상입니다. 

 

 

 

아번 플루토의 요약설명영상입니다. 영상보기 귀찮으시면 여기서..ㅎㅎ

 

그래도 이렇게 아톰을 다시 보니 
옛날 산에서 구르던 생각이...^^
그때 굴러서 무지 아팠는데..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