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속으로

지금까지 본 애니에서 이 애니만큼 힐링이 되는 애니 못봤다! 정말 맘이 풍성해지는 애니~!! 이세계유유자적농가

네오류이 2024. 1. 8. 23:24
728x90
반응형

 

뻔펀
오늘은 이거다...

 


제가 일본애니를 많이 좋아해서 예전에는 CD로 구워서 소장할 정도로 많이 모았는데..

지금은 OTT가 일반화가 되어 CD는 모두 재활용통으로 들어가버렸다는..ㅎㅎ

요즘은 유튜브에 애니 요약설명해 주는 채널이 많아지면서 더 많은 애니를 한번에 보는 듯한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근데 이 애니 "이세계유유자적농가" 는 일종의 하렘물이지만 너무 노골적이지도 않고, 폭력적이지도 않은 정말 화면도 예쁘고, 물흐르듯이 잔잔하게 진행되는 그런 편안한 애니입니다.

정말 적극 추천드리며, 이 요약설명으로는 많은 내용을 담지 못했기 때문에 OTT에서 직접 보시길 적극 추천드리니다.

핵심 요약은 

병약한 청년이 죽어 이세계로 넘어올 때 신이 불쌍히 여겨 최고의 농기구와 신체를 주어 환생했는데 그 숲이 "죽음의 숲" ㅎㅎ

농기구의 능력으로 농사를 지으며 살다가 인생의 동반자도 만나고, 이웃들도 만나면서 힘있는(?) 마을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입니다

폭력적이자도 않고, 전통적 하렘도 없이 정말 깔끔한 힐링애니입니다.

삶에 지쳐 있다면, 이 애니를 보면 살짝 힐링이 됩니다~^^

 


 

신에 소환된 주인공~!! 주인공을 불쌍히 여겨 능력을 주고 이세계로 고고

 

이세계로 떨어진 주인공, 전생에서는 늘 병약했는데 멀쩡하고 건강한 신체를 갖게 되어 기뻐하고 있어요

 

 

무서운 데빌토끼도 한방에 뚝딱!! 숲주위를 개척합니다.
중간중간에 이런 귀여운 장면들이 있어 더 재미있게 느꼈어요~

 

이런 조감도 이미지도 너무 편안한 느낌으로 그린 듯..
힐링 됩니다~ ㅎㅎ

 

 

데빌개도 키우고..ㅎㅎ 
얘네 정말 숲에서는 공포의 대상이지만, 주인공 앞에서는 그냥 강아지~~
이런 부분이 정말 재미있네요..

 

 

 

옷을 만들어주는 방석이 (거미)
정말 귀엽네요..
근데 최악의 악마거미~ㅋㅋ

 

 

외로움을 느끼던 와중에 평생의 반려자를 만났네요..

 

 

이 여자는 흡혈귀.. 그냥 흡혈하게 해주는 멋진 주인공..
근데 주인공은 뱀파이어가 안되나? 아주 건강한 신체를 물려받아서~~ㅎ

 

귀욤이 귀욤귀욤하네요...
주인공과 같이 농사를 지으며 행복해 합니다

 

새로운 동료 천사전사!! 엄청난 전투력을 가지고 있는 여자입니다.
같이 농사를 도우며 살게 됩니다.

 

동료는 계속 늘어납니다~
근데 다 여자야 ㅎㅎ
얘네는 엘프예요~~

 

 

인구가 늘면서 꽤 늘어난 밭과 집~~^^

 

 

와이번도 한방에 쓰러트리는 주인공...
만능농기구가 창으로 변하면서 두꺼운 가죽을 가지고 있는 와이번은 한번에 처치해버림,
이런 부분이 짜릿하네요..

 

중간 얘기는 직접 보시고요.
중간중간에 여러 에피소드가 있는데 다~~ 다~~ 재미있어요~
이 요약 유튜브 영상보다 OTT에서 직접 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외롭다! 힘들다! 심심하다!
그렇다면, 이제 "이세계유유자적농가" 
볼 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