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정말로 정말로 가슴아픈 사건이네요..~ 버스가 횡단보도 돌진해서 1명사망,17명중경상 ㅜㅜ

네오류이 2023. 12. 27. 14:21
728x90
반응형

 

JTBC News
"버스 움직이자 당황해 액셀"…유족 "솜바지 입어 마지막 인사" / JTBC 뉴스룸

 


이 뉴스가 다 사실이라면, 정말 가슴아픈 사건입니다.

가해자도 그렇고, 피해자 분들도 그렇고, 쩝... 

이런 안타까운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제 딸아이에게도 얘기하지만, 횡단보도에서 길을 건널 때 꼭 양쪽 차를 보면서 걸으라고 하거든요,,

이런 황당한 사고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여러분들도 길 건너실 때 핸드폰 보지 마시고, 전화중이시라면, 잠시 기다리라고 하고 좌우를 살피면서 길을 건너세요~

핵심내용은

버스에 탄 손님이 현금을 냈는데 현금지급기에서 동전이 나오지 않아 일어서서 보다가 

브레이크에서 발이 떨어지면서 버스는 움직였고, 

당황한 버스기사가 브레이크를 밟는다는게 당황한 나머지 엑셀을 밟아 일어난 사고입니다.

사실 핸드브레이크를 올리고 봐야했지만, 잘 그러지 않죠~

영상을 보시면, 더 쉽게 사건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도 비슷한 사연이 있는데...

제가 청소년 시절에 직접 겪은 일입니다..

저는 좀 겁이 많아 횡단보도에서도 늘 좌우를 살피면서 건너는데..

제 앞에 할아버지가 천천히 가고 계셨고. 저는 그 뒤로 가는데..

저쪽에서 자동차가 멈추지 않고, 계속 달려오는거예요..

그때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제가 "할아버지!!" 라고 소리쳤거든요..

그때 할아버지가 걸음을 멈추시고 뒤돌아보셨는데.. 

그 순간 그 차가 할아버지가 걸어가시던 그쪽을 거의 30CM 정도? 두고 쌩하고 횡단보도를 가로지르며 지나갔고
끼이익~~~ 하면 브레이크를 밟으며 보도블럭을 받아버렷죠..

저 그이후로 더더욱 횡단보도에서도 좌우를 살피며 건너게 되었었어요~

여러분도 횡단보도에서 조심하세요~!!

 


 

수원역 환승센터에서 일어난 사고입니다.
사람이 많은 도시 한복판이네요~

 

버스의 그 육중한 몸으로 횡단보도를 덮쳐 1명이 사망하고 17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사망자는 70대 여성입니다. 피부치료를 위해 병원에 가는 중에 이런 사고가..ㄷㄷ
정말 한치 앞을 알 수 없는게 사람 인생입니다.

 

우리가 늘 보던 그런 버스이네요..
영상을 보시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큰소리와 함께 70대 여성이 차에 깔려서 돌아가셨네요..
횡단보도는 절때로 안전한 지역이 아니니
여러분도 꼭,, 좌우를 살피고 지나가세요..

 

이건 참 안타까움이지만, 물론, 핸드브레이크 없이 일어선 기사님의 잘못이 크지만,
그래도 안타깝네요.. 

 

버스가 파손된 정도가 정말 심하네요..
버스는 승용차와 틀려서 철판이 무지 뚜꺼운데.. 저정도로 반파가 되다니..
당시 얼마나 쎄게 부딧쳤는지 알거 같아요.

 

돌아가신 여성분도 참 안타깝구요.. 
제발 이런 일이 앞으로는 안일어나길....

 

횡단보도는 당신의 목숨을 지켜주지 않는다.!
핸드폰 보지 말고, 꼭~!! 좌우를 살피며 길을 건너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