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나도 속았다~!! 이렇게 사기를 치다니 정말로 대단하네요~

네오류이 2024. 3. 14. 14:10
728x90
반응형

 

 

 

1분미만

 

저도 이 영상 초반에 봤을 때 "1분미만" 유튜버님 정말 부자다~~ 라고 생각했다는..ㅎㅎ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놀라워요~ 개발자인 제가 봐도 놀라우니

이렇게 사기를 당하는구나 라는 생각에 머리가 띵해집니다~~

 

 

 

"1분미만" 유튜버님이 재산을 공개하신다고 합니다,

 

 

 

토스앱인데 와~~ 저게 얼마야? 94억? 진짜 부자네...

 

 

 

국민은행 계좌에도 돈 정말 많으시네요~~
역시 유튜브를 해야해~!!

 

 

 

헉~!! 코인까지? 저기도 돈이 얼마야?

 

 

-- 결론 --

근데 이거 다 싹 사기입니다~!!

까금 유튜브 영상 같으데서 주식,코인투자로 저렇게 돈 벌었다고 영상 찍는 사람들 계시늗데. 

절때 속지 마세요~~!! 다 사기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영상을 보니 꼭 마술해법 보는 느낌.. 개발자인 제가 봐도 깜박 속았습니다.

꼭 영상을 시청하셔서 저런 사기에 당하시는분들이 없었으면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