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동성애를 하는 이유가 밝혀졌다!! 그 이유를 알고 싶으시면~~ GoGo~

네오류이 2023. 11. 24. 13:08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HwQxsojTxes&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9

채널 : 에스오디 SOD ( https://www.youtube.com/@softdragon )
제목 : 진화론 최대의 난제... 애도 못 낳는데 동성간 관계는 왜 있는걸까?

 


안녕하세요 유기자입니다.

정처없이 유튜브를 떠돌다가 괜찮은 걸 찾았습니다.~ 아주 새로운 정보이네요.

아시다싶이 논문 정보이니 맹신은 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에스오디 채널에서 올라온 영상입니다. 

동성애를 하는 이유에 대한 논문이 나왔는데 사회적 동물 특히, 포유류 일수록 동성애를 하는 분포가 높다는 연구결과입니다.

물론 인간을 대상으로 하지는 않앗고, 인간 이외의 포유류를 대상으로 한 실험임을 알려드립니다.

근데 뇌피셜이지만, 인간도 포유류라 본능 부분에서는 여기서 제시되는 영장류와 비슷하다고 보기 때문에 이 논문의 가중치는 제 개인적 견해로 높다고 생각이 됩니다.

같이 보시죠~~!!

 


이번 논문은 공개된지 한달만에 68,000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일반 유튜브 조회수로 따지면, 한달만에 680만뷰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네요.
논문 쪽에선 아주 경이로운 기록이라고 합니다.

 

 

동성애를 하는 이유가 꼭 이 이유만은 아니며, 여러가지 이유 중의 하나이라는 걸 꼭 인지하시고 보셔야 합니다.
즉, 엄청나게 많은 사건,이슈들이 있기 때문인데 이 영상을 소개하는 이유는 신선(?)한 데이터이기 때문에 소개드리는 걸 알아주세요~

 

 

진화론적 측면에서 왜 동성애가 필요했을까? 란 질문에서 이 연구가 시작이 되었는데...
진화란게 생태계에 적응을 가장 잘할 수있게끔 나아간다는 건 아실텐데요..
동성애가 자연의 적응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
그리고, 유독 포유류에게만 많이 나타나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 지는데요.
이 부분은 해당 종이 "사회적 행동을 얼만큼 많이 하느냐 안하는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아주 놀라운 연구이네요.
어류, 조류, 양서류 등등은 알에서 태어나고, 자라고 짝직기 및 양육 이외는 각각 혼자 행동하는데.. (물론 다는 아니고요,. 대부분,,,)
유독 포유류는 집단 및 집단 간의 경쟁이 많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합니다.

 

 

이 차트는 아주 놀라운 정보인데요.
보시면 쥐 같은 포유류 보다 우랑우탄 같은 영장류가 훨씬 동성애 비율이 높다고 나온 데이터입니다.
전 사람만 동성애 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ㅎㅎ
특히 고래의 경우도 예시가 나왔는데 집단 간의 싸움이 있은 후 협상(?) 의 단계에서 동성애 즉 동성까리 사랑을 나누기도 한다고 합니다. 
호~ 신기하네요.

 

 

즉, 사회성이 높은, 집단적 구성으로 삶을 영위하는 개체일수록 동성애 비율은 높게 나타납니다.
이 연구의 결과는 진화적 측면에서 집단에서 살아남기 위해 또는 집단의 영속성을 위해 DNA 안에 동성애에 대한 부분이 새겨져 있을 수 있다!
란 결론이 나오네요.

 


에스오디 님이 목소리가 좋으셔서 직접 보시면 보다 더 명확하게 이해가 되실거예요~
오늘도 새로운 지식이 늘었네요.
꼭 영상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결론 -
사회적 동물일수록 동성애가 존재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