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목조르기 시전한 학부모 갑질의 최후...ㄷㄷ

네오류이 2023. 11. 26. 17:50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Txujt5FR8O4&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8

SBS 뉴스 ( https://www.youtube.com/sbs8news )
수업 중인 교사 덮친 학부모…구속되자 눈물 흘리며 한 말 / SBS 8뉴스

 


요즘은 교권에 대한 부분의 이슈가 많네요.

학부모가 상황을 따지지도 않고, 교사가 수업중인데 교실로 처들어가 욕하며, 뺨을 때리기, 목조르기 까지 했다고 합니다. ㄷㄷ

학무모는 결국 법원에서 징역1년의 처벌을 받았네요.

요즘 보면 교권의 추락에 대한 뉴스가 많이 나오는데... 조만간 교사의 폭력이 나오는 뉴스가 나올 거 같아요.

이걸 보면 서로에 대한 존중과 배려가 없는 사회의 한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상점주인에 갑질하는 손님.
고객에 덤탱이 씌우는 가격,

선생을 때리는 학생,
학생을 때리는 교사,
교사를 때리는 학부모.

총체적인 내용을 보면 결국 개인주의와 자유주의 왜곡이 드러나 보이는 현상,,,
이제는 서로가 배려하고 존중해주는 사회가 오길 빌며~~

영상에 상세한 내용이 나오니 꼭 보세요~~

 


 

교사에게 폭행한 학부모 "징역1년" 구형이 되었다고 합니다.
왜 그랬을까요?

 

 

 

아마 학생에게 선생님이 따끔하게 혼을 낸 거 같은데..,
자기 애 혼냈다고. 쌩하고 날라와 폭언과 폭행을 한 학부모
근데 그 애가 나쁜 행동을 한 것 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교육부 장관님이 참 바쁘시겠어요! ㅋㅋ

 

 

목조르기..저건 좀... 마니 갔네요..!!
조르기 하면서 교실에서 끌고 나왔다는데...

 

결국 재판장으로 간 학부모는 죄질이 불량하다 하여 징역1년
자업자득이네요

 

- 결론 -
이제 제발 사람이 사람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사회로 만들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