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메이플스토리에서 발생한 페미사건!!

네오류이 2023. 11. 28. 18:16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WIG9c0Vl78E&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1

은희뉴스2 ( https://www.youtube.com/@ehn11125 )
메이플 뿌리 외주업체 반응과 결과 총 정리ㅋㅋㅋ

 


좀 황당하다고 해야하나...
메이플 스토리의 외주업체 "뿌리" 에서 발생한 사건인데 
페미 쪽 관련된 내용이네요.
민감한 주제라 직접 영상 보시고 판단을...
저는 이쪽은 잘 몰라서..ㅎㅎ

 


 

외주업체 "뿌리"에서 메이플스토리의 각종 이미지나 영상에 페미를 뜻하는 제스쳐 장면을 넣었다고 합니다.
이슈가 되었던 것 같아요

 

 

 

저게 메갈 손가락이고 페미를 상징한다고 하는데... 그런가요?
어찌됏던 페미는 건재하다는 심볼 같은 걸 "넥슨"의 허락없이 넣었다고 합니다.
손가락을 뿔처럼 한건가?
그럼 저 뿔은 무슨의미인거지... 저도 이쪽은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이 사실이 어떻게 벌어졌냐면, 저 작업팀 팀장이 처음 이미지에서 처럼 직접 SNS에 글을 올리고 그걸 다른 유저가 퍼다 나르면서 넥슨 즉에서 알게 되었고, 일파만파 이슈화가 되었다고 합니다.

 

 

 

넥슨에서는 모든 메이플스토리를 전수검사를 하며, 확인중이라고 합니다.
그로인해 메이플팀은 빡친 상태..ㅋㅋ
제 생각에도 아무리 페미를 알리고 싶다고 해도 회사업무에까지 적용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결국 다른 추종 페미들의 역공격...
게임 보이콧을 했네요.
난타전이 예상이 됩니다.

 

 

 

근데 저렇게 되면 "뿌리" 라는 회사는 그냥 망할 거 같은데...
법정 소송으로 가면 이건 빼박이거든요...
어찌됏던 잘 정리가 되었으면 하네요.

 

- 결론 -
회사에서는 회사의 알먼 해야한다!!!
괜히 잘못했다간 인생 조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