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그렇게 앞문으로 내리고 싶었니?" 이해 못할 남자의 객기 제보영상

네오류이 2023. 12. 11. 13:54
728x90
반응형

 

YTN
[제보영상] "쾅쾅쾅!! 앞문 열라고!!" 버스 난동에 승객들 '식겁' / YTN

 


저도 남자이지만, 남자의 객기는 못말리는 것 같네요.

사건 전체가 이 생생한 제보영상에 담겨 있어요.. 보시면 더 쉽게 이해가 가실겁니다.!

별 필요도 없고, 중요하지 않은 일에 자기의 수컷 우월성을 내세우기 위해 앞뒤도 돌아보지 않고 객기를 부리는 행태가 정말 꼴볼견입니다.

일종의 블랙 컴슈머도 같은 계열인데...

동쪽에서 뺨맞고 서쪽에다가 화풀이를 하다 인생 빨간줄을 긋게 된 사연인 것 같아요.

사건의 전말은

절음 사람(?)이 버스기사한테 앞문으로 내리겠다고 문열라고 말합니다.

기사는 뒷문으로 내리셔야 해요 라고 하니... 

버스 앞문을 발로 걷어차고, 기사님을 위협을 해가며 앞문 열라고 지시합니다.

분명 어디서 당하고 와서 기사님께 화풀이 하는 듯...!!

뒤로 내리라고 했으면 뒤로 내리면 될 문제지 자기 말 무시햇다고 고레고레 소리를 지릅니다.

같은 남자로서 수치스럽네요!! 그 알랑한 자존심이 머라고..!!

남자의 자존심은 그런데 하라고 있는게 아닌데...

결국 경찰에 고발했고, 이 민폐남은 사법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가중처벌로 5년이하의 징역!! 헉!! 쎄네요..

객기 한방에 5년짜리... 쓸데 없는데 객기 부리지 말아야겠어요~ 

참고로 전 무지 착한 남자예요~ ㅎㅎ

 


 

 

객기의 끝판왕!! 열면 끝나잖아~~!!
자기가 진다고 생각하니 객기 발동!! 

 

 

기사님이 처음은 존댓말하다 지금은 열받으셧나보네요.
머 저런 사람한테 계속 존댓말 할 필요 없죠~~
진정한 블랙컴슈머이니..

 

 

왜 앞문으로 내리려고 하냐 하니까  "이유없음"!!
없기는 존심 문제이지...
옜날 저희 어머님이 말씀하시길....
남자는 쓸데없는데 자존심을 부린다,, 진짜 부려야 할때는 도망가고,,
란 말씀이 생각나네요..

 

 

 

객기의 클라이막스!!!
이제 기사님을 직접 위협을 가하고 운전대의 문레버를 지가 막 열기 시작합니다.
이건 특수업무방해!!에 특수폭행!!
진짜로 감방가게 생겼네!! ㄷㄷ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고하라고 해서 신고하니까!!
감자기 지가 강제로 문열어 도망갈라고 합니다.
괜히 객기부렸다 콩밥 먹는 앞뒤 생각 못하는 사람이네요!!

 

 

아침 출근시간이야 사람이 많고, 승하차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기사님의 재량으로 하는건데,,,
이걸 시비를 거네~!!
참... 이해 못할 사람이네요...

 

 

강제로 문열고 도망가려는 걸 다른 승객들이 떼로 몰려와 이 사람을 붙잡습니다.
경찰 부르니가 이거 X됐네.. 생각 들었겠죠~
다른 승객분들도 대단하신거 같네요. 용감하세요!!
어떤 승객 분은 몸다툼하다 다치시기까지 햇다고 합니다.

 

 

이분 인생에 빨간줄 담첨이시네... 객기 한번에!!
영상에 고스란히 모든 내용이 있으니 꼭 시청하세요~

 

나부터 이제 객기부리지 말자!!
빨간줄 긋기 싫으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