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북한에서 목숨 걸고 싹쓸이한 한국 물건 TOP5 !!

네오류이 2023. 12. 8. 14:54
728x90
반응형

 

1분트렌드 - 일트 ( https://www.youtube.com/@1mintrend )
북한에서 목숨 걸고 싹쓸이한 한국 물건 TOP5

 


가장 패쇄적인 국가!! 안좋은걸로 대부분 1위하는 국가!!

북한에서 최고 인기 물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북한은 장마당이 있어 평양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거의 자치경제로 운영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미리 보자면..

빼빼로
전기밥솥
삼푸.린스
라면
초코파이

인권과 기본권이 사라진 북한을 빠르시일 내에 통일이 되었으면 하네요~
재미있게 영상 시청하세요~~

 


 

첫번째는 빼빼로!!
저도 상당히 의외인데 빼빼로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합니다.
전 하도 저번 달 11일에 먹어서 질렸는데..ㅋㅋ
한류 드라마의 인기로 이 빼빼로가 그렇게 비싼 값에 거래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전기밥솥!!
이건 이해가 가네요.. 70,80년대 때 우리나라도 일본의 코끼리 밥솥이 엄청 유행했던 기억이 나네요..
헌화로 약 20만원 선에 거래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산 물품이 있으면 바로 잡혀가기 때문에 로고를 지우고 사용한다고 합니다.
워낙 비싸니 마을에서 돈을 모아 사서 서로 돌아가면서 사용하고 있다고~~^^

 

 

다음은 삼푸.린스!!
이것또한 드라마 영향이겠죠~ 부드러운 머리결을 보고 그렇게 부러워한다는 북한 중상류층~
이것도 무지 비싸게 거래가 되고 있어서.. 북한산TV 랑도 거래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개당 5~6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다고 해요.

 

 

다음은 머라머라해도 역시 라면!!
전세계의 입맛을 매혹시킨 대한민국의 그 라면이 북한에서도 잘 통하나봐요..
북한산 라면이 있지만, 맛이.. 너무 없다는게..ㅎ

 

 

역시 최고는 초코파이!!
북한의 개성공단에서 간식용으로 처음 제공되기 시작햇는데 안먹고 장마당에 판다고 하네요..ㅎㅎ
1개가 무료 17,000원 헉...!!
저 아주머니는 부자이시겠어요~ ㅎㅎ
비닐봉투에 저렇게 모아서 갖다 판다고 하네요.

 

 

초코파이 하나에 쌀1kg 정말 비싸긴하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한테는 저렴한 제품이 푹한에서는 고급제품이네요.
역시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물건 가치
그게 사람도 같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