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속으로

지니어스 - ★★☆☆☆

네오류이 2021. 1. 7. 18:19
728x90
반응형

별점 : ★★☆☆☆

 

미국, 영국2017.04.13 개봉 104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마이클 그랜디지 주연 콜린 퍼스, 주드 로, 니콜 키드먼

 

 

* 줄거리 *

 

천재는 주로 수학자나 물리학자가 나오는데 이번에는 작가(소설가) 가 나오는 인생 드라마

 

토마스는 작가로서 천재성을 숨기고 있었지만 글을 쓰는 것도 서투르고 인간관계도 물렀었다.

 

그래서 매일 자신의 원고를 퇴짜 맞는다.

 

그러던 와중 마침내 자신의 깊은 곳까지 이해해주는 편집자 펠킨스를 만나게 된다.

그 둘이 교류를 쌓으며, 펠킨스는 토마스에게 빠져들어 그를 아들처럼 생각하게 된다.

그리고 토마스는 그런 그를 아버지 같은 인생의 멘토로 삼으며 성장해 나가게 된다.

 

 

 

* 한줄평 *

 

작가가 천재로 나오는 신선한 영화 근데 나는 수학자나 물리학 천재가 도 좋아..

 

 

 

* 댓평 *

 

니콜키드먼이랑콜린퍼스또나오네ㅋㅋ

 

콜린 퍼스가 나온다고? 그럼봐야지

 

내가 배우가 될 수 있다면 콜린퍼스같은 배우가 되고 싶을정도로 연기가 좋고 한번 만나보고싶다.

 

이 캐스팅은 뭘까.. 미친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