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와..그동안 저도 헛수고했네요 (집에서 이런 치약쓰면 꼭 보세요)

네오류이 2023. 11. 8. 22:57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4yxW0eLepLs&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15

유튜브채널 1분미만 
https://www.youtube.com/@1under
제목 와..그동안 저도 헛수고했네요 (집에서 이런 치약쓰면 꼭 보세요)

 


여러분은 치약에 대해 얼만큼 알고 계신가요?
정말로 짧고 핵심적인 설명이 잘되어 있는 영상이네요..강추!!
치약에 대한 그동안의 오해와 진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고체치약!!!! 이건 저도 정말 획기적인 상품이라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이제품과 저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ㅎㅎ


 

와.. 저도 치약 끝에 줄의 의미가 저런 의미가 있을거라 생각을 했는데 멋도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생산 공정에 따른 표시일 뿐이라고 하네요.
즉, 그냥 "컬러마크" 라고 합니다.

 

 

가끔 "치석제거"가 되는 치약이 있다고 하는데 그런 치약은 없다고 합니다.
흑흑, 저도 그런 줄 알고 썼는데 다 뻥이라니..
그래서 문구를 잘 봐야하는게 "치석제거<억제>" 란 글자로 많이 있다고 합니다.
말그대로 억제만 좀 될 뿐.., 제거는 안된다는.. 
치석제거는 치과의 스케일링으로만 가능합니다. 꼭 기억하세요~

 

전 이거 알고 충격!! "고체치약"이 있다고 하네요~
저걸 칫솔에 올리고 치솔질을 하면 치약처럼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늘 정량으로 칫솔질을 할 수 있으니 더 명확한거 같기도 하고...
늘 다 쓰고 나면 조금 남는게 아깝기도 했는데 고체치약은 깔끔해서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리필용도 판다고 하네요.
제품명은 <민티드> 라고 합니다. 저도 써봐야겠어요...
처음은 좀 어색하다고 하는데 금방 익숙해진다고 하네요.

 

<민티드>는 저런 인공.유해 성분이 없고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데요.

 


과학과 기술이 발전하면서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예전에 저런 고체 치약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어렴풋이 했었는데 
정말 저런게 나왔네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시면 명확히 이해되실거예요.

참고로 전 <1분미만> 채널은 애청하는 애청자인데요..
꼭 필요한 정보나 지식을 1분 내에 요약해서 설명해주니 너무 좋은 채널이라 생각이 들어요.


꼭 시청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