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속으로

국가적 영웅에서 추락한 황의조! 피의자가 되다!

네오류이 2023. 11. 20. 18:01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EOvHKLdRyJ4&list=PLU5S9V28H0Nuz8SW1BClZ51X-NtHd4Rwg&index=76

채널 : YTN
제목 : 황의조, 피의자로 전환..."불법 촬영 정황 포착" [지금이뉴스] / YTN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31·노리치시티) 선수가 성행위 영상을 불법적으로 촬영한 정황이 포착돼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되었다고 합니다.

참 요지경 세상이네요. 

근데.. 사실... 요즘 연예계, 스포츠계에서 계속 사건이 뉴스에 보도되는게 옛날 정치적 이슈가 터졌을 때 덮으려고 했던 방식과 상당히 비슷하네요.

어쩌면, 황의조 선수 뿐만 아니라 스포츠계, 연예게가 다 그렇고 그렇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유명인이다 보니 아무래도 유혹의 손길이 쉽게 다가올 수 있고, 

거기에 나쁜 쪽으로 갈 수 있는 약간의 능력(?) 만 있으면 쉽게 이런 쪽으로 쉽게 빠져드는 것 같아요...


 

 

머 당근 불법적 촬영!!! 결국 범죄를 저지른 거죠...
솔직히 연예게, 스포츠계 다 그렇고 그렇다는거 잘 알려진 사실 아닐까요?
그리고 손바닥도 마주처야 소리가 난다고, 
여성 분들도 강제로 당한게 아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뇌피셜,,,)
상황이 이렇게 되니 불법촬영이라고 ...ㅋ

 

 

다수의 여성과 쩝.... 저 부분이 얼마나 문란한지가 그냥 견적이 나오네요...
황의조를 위키에서 보니

황선홍 - 이동국(안정환) - 박주영을 이어 21세기 대한민국 스트라이커 계보를 잇는 선수이자 차범근, 박주영, 손흥민, 권창훈에 이어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유럽 5대 리그에서 한 시즌에 10골 이상을 기록한 5번째 선수다.

라고 정의가 되어 있네요. (참고용)

 

 

 

휴대전화를 도난 당한 후 저렇게 인스타에 유포되어 당했다 라고 하는데...
그래서 배포한 사람은 체포되어 수사중이라고 합니다.
음. 문제의 본질을 잘못 알고 있는거 같은데...
쵤영 자체를 서로 동의 하에 한 것이 아니라는게 나와 피의자로 바뀌었다는게 핵심일거 같네요.

 

 

 

여자친구라 사칭했다라는 부분도 정확히 알 수가 없죠... ㅎㅎ
정확한 건 사건경위가 조사가 되어 봐야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후속 보도를 기다려 봐야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